고액베팅 일본 경마전문가의 닛케이 신춘상 1천만원 마권승부 예상대결 결과

혈전! 우리들에게 말은 필요없다. 마권대결로 흑백을 가릴 때가 왔다.

SNS에서 화제가 된 일본 경마전문가의 2020년 첫 베팅 대결

지난 주말 일본의 갬블러, 고액 베터 카포 미네와 제트리(Z李, Jet Li)의 100만엔 입혼(入魂) 승부가 있었다.

19일 일본중앙경마 교토경마장 제11경주 닛케이신춘상(日経新春杯, G2, 2400m) 대상경주에 총 1천만을 베팅하여 누가 고수익을 올리는지 마권 대결을 했다.

두사람은 토요일 밤 12시에 각자의 예상 및 100만엔 베팅 내역을 공개했다.

베팅대결은 제트 리(Z李)가 복승식(4-6) 20.7배 10만엔이 적중하여 승리했다.

제트리는 유료 경마정보사이트 신주쿠 조계(租界: 소카이) 경마살롱의 멤버다.

알 카포네에서 별명을 따온 카포네의 이기는 경마 베팅법에 대해서는 하단의 링크를 참조하기 바란다.

경마결과

https://www.youtube.com/watch?v=NnLCBHjl-ZY

이케조에 켄이치 기수의 인기 2위 6번 모즈벨로(Mozu Bello)가 우승했다.

2착은 딥임팩트의 자마 인기 5위 4번 레드레온(Red Leon), 3착은 인기 11위 8번 에이티 라센(A T Lassen)가 입상하여 삼쌍승식(6-4-8) 1106.8배의 고배당이 터졌다.

우승마 이름의 벨로(Bello)는 이탈리아어로 멋진 남자, 핸섬하다는 뜻이다. 2착마의 레온(레옹)은 사자, 3착마의 라센은 미국의 이지스 구축함 이름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2015년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지역에서 ‘항행의 자유’ 작전을 시작하면서 라센함을 처음 파견했다.

경마 이기는 베팅법? 일본경마 고액 마권과 프로 갬블러의 승부 타이밍은?

경마 이기는 베팅법? 일본경마 고액 마권과 프로 갬블러의 승부 타이밍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