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 수익으로 생활하는 일본의 예상가와 고액 마권 적중

경마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

강운마권 사이트에도 몇번 소개한 고액 베팅 유튜버의 영상을 보다가 경마 베팅으로 생활하는 예상가가 나와서 소개한다.

고액 베팅 유튜버는 5월 5일 도쿄 경마장에서 열린 NHK마일컵(G1) 승부경주에서 인기 2위 단승식(4.3배)에 300만엔 한방 베팅하여 적중했다.

지난 4월에는 전 대상경주에서 5천만원 베팅하여 딴 돈 1억 7천만원을 사츠키상(G1) 경주 단승식에 올인하여 약 2억 9천만원을 환급받았다.

[관련기사: 사츠키상 단승식 1억 7천만원 올인 베팅!]

젊은 경마 유튜버는 경마 예상가가 아니고 일반 회사를 경영하는 사업가다.

작년부터 경마정보 사이트를 신규로 만들어 운영하는데 경마 사이트 운영은 적자라고 한다.

하단의 영상은 경마예상을 하는 지인이랑 지난 주에 세부 샹그릴라 호텔에서 찍은 영상이다.

항공권 예매를 잘못하여 귀국을 못하고 세부에서 NHK 마일컵에 대해 최종 견해를 밝힌다.

젊은 사업가는 작년에 경마로 2억원 정도의 수익을 냈다고 한다.

지는 경주가 많지만 고액 승부 경주에 강하다.

보통 일반 경주에는 베팅을 하지 않고 중상경주 위주로 베팅한다.

올해는 승부경주 대부분 적중시켜 벌써 수억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

세부에서 귀국후 경마장으로

고액 베터는 월요일 세부에서 귀국 후 직원과 함께 바로 지방경마 중상경주 카시와 기념(かしわ記念, Jpn1, 더트 1600m) 경주가 열리는 치바현 후나바시 경마장으로 간다.

처음으로 삼쌍승식에 총 300만엔을 베팅한다. 압도적 인기 1, 2위마(두마필 모두 단식 1.0대 배당)의 입상은 확신하고 있었지만 3착은 본인이 예상한 마필을 포기하고 직원이 추천한 인기 7위의 7번마를 넣어 4구멍의 마권을 구매한다.

결과는 10→6→7번 순으로 입상하며 삼쌍승식 16.3배의 배당이 나왔다.

100만엔 베팅하여 1630만엔을 환급받았다. 삼쌍승식 승부하기 좋은 경주다.

이 직원의 이름은 이토인데 지난 주말 NHK마일컵 연승식에 300만엔을 베팅하여 졌다.

본인 돈은 아니고 이번 경주는 자신 있다고 세부에 있는 사장한테 전화로 부탁하여 회사 돈으로 연승식 한방에 올인했지만 적중에 실패했다.

같은 경주에 사장은 단승식 300만엔 베팅하여 적중..

https://www.youtube.com/watch?v=wIacVyiTJJA

나시티 입고 있는 예상가는 월평균 100만엔(약 1천만원) 정도 번다고 한다.

이 예상가는 본인이 예상을 하지 않고 프로그램에 방대한 데이터를 입력하여 나온 수치를 가지고 점수가 높은 순으로 베팅을 하기 때문에 지지 않는다고 한다.

라인 등록 회원에게는 매주 1두의 마필만 추천한다.

예를들어 하루 36개 경주중에서 우승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마필 1두만 추천한다.

4월에 추천한 마필은 모두 우승했다고 한다.

우승 지수 1위마의 승률은 70%정도이며 연승식의 경우는 90%에 달한다고 한다.

2019년 4월 시점에 350만엔 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다고 한다.

일본은 베팅액 상한선이 없어 고액 마권 구입이 용이하기 때문에 이것도 가능한 것이다.

마권 1장당 구매액 상한은 50만엔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KAh9NAhGDys

THE 24TH NHK MILE CUP (G1) 착순

NHK 마일컵 삼쌍승식 승부한 다른 경마예상가의 결과는?

[777 Net] 삼쌍승식에 84만엔(약 840만원) 승부! 인기 1위마 7번을 축으로 잡는 바람에 적중에 실패했다.

경주 결과 인기 2위마 17번이 우승했다. 2, 3착은 인기 14위, 7위의 복병마가 입상하여 4천배의 고배당이 터졌다.

마권을 보니 2, 3착으로 입상한 10번, 18번을 넣었다.

축마를 17번으로 잡았으면 1만엔 적중으로 4억원이 넘는 환급금을 받을 수 있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