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시티케이바(TCK) 오이경마장 헤이세이 경마열전과 개최 일정

[일본경마] 22일 오이 기념경주(2000m, S1) 개최! 1, 2착마 6월 제왕상(帝王賞) 출주권 획득 

헤이세이(平成) 시대를 마감하고 5월 새로운 일왕 즉위로 레이와(令和) 시대를 맞이한 일본

도쿄시티 케이바(경마) 오이(大井) 경마장 유튜브 채널에서 TCK 히스토리! 다시보는 헤이세이 경마 명장면을 공개했다.

일본 지방경마장 중의 하나인 TCK 오이 경마장 출입기자가 선정한 헤이세이 격투 13개 경주를 한번에 공개!

5월 오오이 경마는 20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간 개최한다.

6월에는 첫째주와 넷째주에 5일씩 개최한다.

대상경주로 6월 5일 도쿄더비(2000m, S1), 25일 유슌(優駿) 스프린트(1200m, S2), 26일 제왕상(2000m, JpnI) 경마대회가 열린다.

TCK 히스토리! 헤이세이 격투를 다시 한번!
TCKヒストリー ~平成の激闘をもう一度~

도쿄시티케이바(TCK)란?

오오이경마장 한글 홈페이지에 소개된 내용이다.

TCK (TOKYO CITY KEIBA)는 동경 도심에 위치한 경마장입니다. 야간경마「트윙클레이스」외에도 환상적인 일루미네이션, 충실한 음식메뉴 또한 대규모 이벤트 등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경마관전을 하면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TCK는「동경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TCK에서는「트윙클레이스」라는 애칭으로 친숙한 야간경마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밤에 실시하는 경마는TCK가 일본에서 처음 실현하였고 지금은 일본 각지에서 야간경마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윙클 레이스는 4~12월 평일에 개최하고 있어 혼잡한 주말을 피해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1~3월은 낮시간 개최).

오오이 경마장의 예상가와 AI 경마예상

해설이 없는 NHK 25분 다큐 노나레(노 나레이션), 승리는 파는 남자(勝利を売る男)편

경마예상 경력 40년! 도쿄 오오이 경마장의 공인 유료 예상가 요시토미 타카야스(吉冨隆安)

스탬프로 예상 마번을 찍어 경주당 200엔에 판매한다. 공인 경마예상가 13명이 있다고 나온다.

인공지능(AI) 경마예상 프로그램을 개발한 개발자도 등장한다.

온라인 예상 서비스 제공

온라인 베팅 활성화 등으로 경마장 방문객이 줄어 공인 예상가의 수입이 예전 같지 않다.
현재 네트케이바 경마 포털사이트에서 유료 예상도 제공한다.
최근1개월 예상가 랭킹 6위

압도적 적중률을 자랑하는 인공지능 AI예상

인공지능 AI경마예상은 환수형과 적중형 두가지 유료 예상을 제공하고 있는데 적중형 인공지능 경마예상의 적중률이 압도적으로 높다.

적중률 50% 넘는 예상가가 별로 없는 상황에서 이 점은 놀라운 결과다.

경마 포털사이트 넷케이바에서 위의 예상가와 AI 예상 추천경주를 유료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