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고액베팅 유튜버의 오크스 대상경주 3천만원 연승식 단방 승부마

오크스(G1) 단방승부! 마권 적중 수익 전액 경마팬들에게 환원

19일 부산경마장에서는 코리안 오크스, 도쿄경마장에서는 오크스 유슌힌바(優駿牝馬)

강운마권 사이트에서 많이 소개한 일본 고액 베팅 유튜버의 일요경마 도쿄경마장에서 열리는 3세 암말 중상경주(대상경주) 오크스(G1, 2400m) 연승식 단방 승부는 현재 인기 6위의 7번 새도우디바(Shadow Diva)로 결정되었다. 연승식 배당은 2.8~3.8배 사이다.

인기 2위의 2번 크로노 제네시스(Chrono Genesis), 인기 4위의 8번 다논 판타지(Danon Fantasy)의 입상 가능성을 높게 보지만 배당이 낮아 7번마를 선택했다.

원래 억단위의 거액을 베팅할 계획이었지만 은행 사정 때문에 자금 준비가 안되어 소지금 300만엔(약 3천만원)으로 승부를 하게 되었다.

이번엔 베팅 금액이 적어 마권 적중시 원금은 제외하고 환급금은 구독자에게 전액 선물하는 기획으로 마련했다. 마권이 적중하면 900만엔 이상 환급을 받기 때문에 600만엔 이상을 경마팬에게 돌려주는 것이다.

배당을 보니 인기마 순위에 변동이 있다. 인기 1, 2, 3위마의 단승식 배당이 올라갔고 2번 크로노 제네시스가 3위에서 2위로 상승했다.
인기 1위마 13번 러브즈온리유(Loves Only You)의 단식 배당이 3.8배에서 4.0배로 올라갔다.
인기 5위에서 10위권 말들의 배당은 떨어지며 배당판만으로 보면 혼전 양상이 짙어 지고 있다.

[관련글: 일본경마 19일 암말 클래식 2탄 오크스(유슌힌바 G1) 대상경주]

[경마예상: 높은 적중률의 일본경마예상 업체 제공! 오크스(G1) 우승 후보마]

https://www.youtube.com/watch?v=GArcFkHuU6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