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시티경마 오이경마 무료 인공지능(AI) 경마예상 사이트

인공지능(AI)은 경마 필승법인가!?

도쿄시티케이바(TCK) 오이(大井) 경마장 금주 경마 개최

5월에는 20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간 개최한다. 외국인은 입구에서 여권을 제시하시면 무료 입장(입장료 100엔) 가능하다.

오오이 경마는 동절기인 1월~3월까지는 낮시간에 개최하지만 4월~12월까지는 평일에 트윙클 레이스(야간경마)로 개최한다. 14시 45분 제1경주를 시작으로 마지막 12경주는 20시 50분에 발주한다.

JR야마노테선 하마마츠역에서 모노레일 타면 금방 가지만 교통비가 비싸다. JR 오오이마치역, 긴시초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AI 경마예상 업체 알파임팩트가 제공하는 무료 경마예상

AI예상 엔진을 오오이경마에 맞게 튜닝한 예상이다. 일본에는 인공지능 경마예상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다수 있는데 그 중에서 적중률이 높은 업체다. 3착안에 2두가 들어오면 적중이라고 표시하는데 복승식의 적중률은 낮다.

오오이 경마 무료 예상은 환수율을 중시하기 때문에 대체로 인기마보다는 복병마를 축으로 한 예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알파임팩트가 경마사이트 네트케이바에서 제공하는 유료 AI예상과는 추천마번이 약간 다르다. 하지만 베팅할 때 AI마번을 참고하면 마권 구매시 도움이 된다.

20일 월요일 경주 결과를 보니 11경주 1200미터 단거리에서 삼쌍승식 1만6천배(1,631,430엔)가 터졌다.

22일 수요일 20시 10분에 오오이 기념(S1, 2400m)경주가 열린다. 2착마까지 6월 제왕상(帝王賞:테이오쇼) 출주권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적중률 1위 인공지능 AI경마예상과 오오이경마장 공인 예상가의 마권 승부]

알파고 AI의 경마 정복 가능성에 대해

오오이경마 예상방법

외곽 선행마는 피하라!

JRA와 지방경마의 예상방법 차이

경마장 코스가 전부 다르기 때문에 각 경마장별 특징을 고려하여 예상을 해야 한다.

미나미간토(南関東: 남관동) 경마 일정

매출이 높은 미나미 간토지방의 4개 경마장 오오이, 후나바시, 우라와, 가와사키 경마장에서 시행되는 경마를 남관동 공영경마(南関東公営競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