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중률 높은 일본경마예상 업체의 토요경마 추천마번 및 결과

일본중앙경마 삼쌍승식 고배당 적중 가이드

금주 일본경마는 도쿄, 한신, 하코다테 경마장에서 경주가 개최된다.

지난 주 경마는 금지약물 도핑 파동으로 156두가 경주에서 제외되었지만 이번 주는 출전마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와 정상적으로 경마가 열린다.

일요일에는 본격 여름경마를 앞두고 효고현 한신경마장에서 상반기 경마 총결산 다카라즈카 기념 대상경주가 있다.

이번 주는 전당마라는 이름으로 추천마번을 제공하는 경마예상 업체를 추가하여 3곳의 예상 마번을 공유한다.

6월 22일 토요경마 돈되는 추천경주 6개와 전 경주 미래지수 추천마 6두, 자체 평가 적중률 90%로 광고하는 업체의 토요경마예상이다.

축마를 잘 선정하여 구성 오행의 상생 상극 관계표를 활용하면 삼쌍승식 적중도 의외로 쉽게 가능하다.

경마 종료 후 예상 결과를 업데이트 한다.

토요경마 도쿄경마장에서 초고배당 2개 경주에서 출몰

도쿄경마 결과를 보니 11경주 아할 테케(Akhal Teke) 스테익스와 12경주에서 2만 5천배, 1만 2천배의 고배당이 터졌다.

JRA 영문사이트에서 경주 프로그램 및 결과를 제공한다.

일본경마 돈되는 6개 경주 추천마번 및 결과

한신경마장 9경주 츠루하시 특별(鶴橋特別, 1400m 잔디) 경주 강력 추천마는 2번 미키스피릿이다.

인기 1위마로 금요일 저녁 기준 단승식 배당 2.5배다.

츠루하시(鶴橋)는 오사카시 이쿠노구에 있으며 코리안타운으로 유명하다.

도쿄경마장 11경주는 아할테케(Akhal Teke) 스테익스 경주다.

사막의 나라 투르크메니스탄이 원산인 말 품종으로 국가 심볼인 국장(国章)과 축구협회 로고에도 새겨져 있다.

혹독한 기후 환경에 적응하면서 체모는 금속성의 광택이 난다. 황금의 말(Golden-Horse)로 불리는 아할 테케(Akhal Teke)는 서러브레드 못지않는 스피드와 지구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에서 약 3,500두가 육성되고 있다.

축마로 추천하는 말은 인기 2위의 1번마다. 최근 경주는 3월 16일 한국마사회배 경주로 여기서 우승했다. 기승술이 뛰어난 외국인 기수 레인이 기승한다.

[신규]전 경마장 후반 8개 경주의 추천마번

적색이 축마로 추천하는 마번이다.

홋카이도 하코다테 경마장 11경주 1번을 축으로 2, 4, 9, 10 삼복승식 추천

전 경주 미래지수 추천마 6두 및 결과

일본중앙경마 도쿄, 한신, 하코다테 경마 미래지수에 따른 전 경주 추천마번

오렌지 1착, 그린 2착, 블루 3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