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적중마권의 환급금 50% 환원! 노리스크 경마 베팅 기획

리스크 프리! 노리스크 경마로 파이널 역전, 삼쌍승식 고배당을 노려라!

경마사이트 강운마권 홈페이지 방문 경마팬을 위한 노리스크(No Risk) 베팅 이벤트을 기획했습니다.

강운마권이 경마하러 마사회 지점에 가는 경마일 마지막 경주 예상을 올리면 하단 댓글창에 삼쌍승식 예상 마번 두개를 올리면 됩니다.

보통 주말에 하루만 지점으로 출타하는데 운기가 상승세일 때는 토요경마와 일요경마 양일간 도전할 수 도 있습니다. 예상을 올릴 때 노리스크 베팅에 대해 다시 한번 언급하겠습니다.

예상은 늦게 올릴 수도 있으므로 참가자는 경마일 당일 오전까지 예상을 올리면 됩니다. 선착순 5명까지 마권당 1천원씩 베팅(1인당 2천원)하여 적중시 환급금의 절반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기획입니다. 댓글 순서대로 마감됩니다.

아래 캡처처럼 댓글란에 예상 마번을 기입 후 이메일(비공개)과 이름(또는 별명), 후속 댓글을 이메일로 알립니다에 체크하고 댓글달기 버튼을 누릅니다.

경마예상이 적중하면 후속 댓글을 달아 통보합니다. 또는 강운마권 카카오톡채널 친구등록 후 계좌번호를 메세지로 보내 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채널]

이벤트 기간 설정은 안했는데 반응을 보고 내용 조정 및 지속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게시물 하단의 댓글창 캡처

One thought on “[이벤트] 적중마권의 환급금 50% 환원! 노리스크 경마 베팅 기획

  1. 김무원 댓글:

    막경주 10-12-6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