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마예상! 오오이경마 암말 대상경주 복병마와 몬베츠 2세마 선라이즈컵

일본지방경마 오오이, 몬베츠 중상경주 경마예상

일본중앙경마회(JRA) 교류경주 도쿄 오오이경마장 제11경주 Road to JBC 레이디스 프렐류드(Ladies’ Prelude, JpnII, 1800m) 암말 대상경주는 기본적으로 샤다이 그룹의 일본 최대 경주마 생산목장 노던팜(Northern Farm)과 고돌핀(Godolphin)의 대결이다.

고돌핀은 UAE 왕실 소유의 경주마 관리회사로 일본 북해도에 경주마 생산 목장 달리재팬팜(Darley Japan Farm)을 소유하고 있다.

고돌핀 소속의 10번 패셔니스타(Fashionista)가 인기 1위이다. 노던팜 생산마는 인기 3위 2번 안데스퀸(Andes Queen), 인기 6위 7번 사라브(Sarab) 두마리이다.

배당률을 보면 상위 6두가 단식 10배 이하의 배당을 형성하고 있는 혼전양상의 경주다.

배당률(인기순)

강운마권이 주목하는 복병마는 노던팜의 7번 사라브(Sarab)이다. 원래 JRA에서 활약하는 프랑스 출신의 크리스토프 르메어(Christophe Lemaire) 기수가 기승하는 말인데 르메어는 이번 주말 프랑스 개선문상에 출전하는 일본마 피에르망에 기승하기 때문에 다른 기수가 기승한다.

인기도 상당히 하락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번 경주가 절호의 찬스다. 외부 트레이닝센터에서 조교도 충실히 소화했고 최상의 상태로 출전한다.

우승마에게는 일본지방경마 최대 경마축제 11월 4일(월) 우라와(浦和) 경마장에서 개최하는 JBC(Japan Breeding farm’s Cup) Ladies’ Classic 우선 출전권이 주어진다. JBC는 미국 브리더스컵을 모방한 경마대회이다.

강운마권 추천마권

ooi ladies 커뮤니티

스포츠신문 종합예상지

스포츠신문 예상 기호 제일 하단에 있는 아사코(浅子)가 신문사 예상이다. 2번을 축으로 인기 상위마의 대결로 판단하고 있다. [pdf열람]

강운마권의 입상 가능성이 높은 말은 7, 8, 1 ,10, 2 다섯마리다.

인기 5위 8번 래빗런(Rabbit Run)을 복병마로 추천한다.

경주결과

노던팜 생산마 인기 3위 2번 안데스퀸(Andes Queen) 1착, 고돌핀 소속의 인기 1위 10번 패셔니스타(Fashionista) 2착, 인기 5위 8번 래빗런(Rabbit Run) 3착으로 입상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KY7SrgPMgw

몬베츠 선라이즈컵

monbetsu sunrise 커뮤니티

위의 스포츠신문 종합지 예상기호 첫줄의 혼메이토(本命党)는 인기마 위주의 저배당 예상, 아나토(穴党)는 고배당을 노린 복병마 중심의 예상, 제일 하단의 야마시타(山下)가 신문사 예상이다. [pdf열람]

20시 40분 발주 홋카이도 몬베츠 경마장 11두 출전 제12경주 선라이즈컵(H2, 1800m)은 2세마 경주로 우승마를 예측하기 어려운 경주이다.

중앙경마(삿포로경마장) 2세마 대상경주 및 특별경주 출전 경험이 있는 5, 9, 10 세마리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삿포로 2세 스테익스(G3) 대상경주에서 5착을 한 10번 요하네스보이가 단식 2.3배로 인기 1위다. 인기 2위는 5번 아쥬반트, 복승식(5-10) 배당은 2.5배다.

우승마에게는 일본중앙경마 출전권이 부여되는 JRA 인증경주이며, 2착까지 10월 31일(목) 홋카이도 2세유슌(北海道2歳優駿, JpnIII) 출전권이 주어진다.

삼쌍승식 추천 마권: 10-4-5 / 5-10-4,7

배당률(인기순)

경주결과

고배당 추천마 인기 5위 7번 1착, 인기 2위 5번 2착, 인기 1위 10번 3착으로 입상했다. 삼쌍승식(7-5-10) 배당은 194.8배이다.

https://youtu.be/BWt60dQptB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