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경마예상지 6일 금요경마부터 판매가격 2천원으로 인상

(주)레이싱조이가 타사와 제휴하여 발행하는 서울경마의 자매 예상지 고배당 스피드 경마예상지가 12월 6일자 부산 금요경마부터 판매 가격을 현행 1천원에서 2천원으로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경마정보 사이트 에스레이스(Srace)에서 경마 플러스 전문가 종합지와 스피드 예상지는 무료 제공하며 서울경마 예상지는 예상마번과 조교평이 없는 출마표만 무료 공개하고 있다.

현재 스피드 경마예상지는 총상금 1천만원의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고배당 적중마권이나 마이카드 앱 화면을 촬영하여 보내면 추첨으로 신세계 5만원 상품권과 경마예상가의 음성 또는 문자 예상을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PDF 예상지는 강운마권의 무료경마정보 페이지에 링크된 구글드라이브에서도 타사 종합예상지와 함께 열람 가능하다.

금주 스피드 예상지에 가격인상 안내문을 실었다.

어떻게 하면 경마를 더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까?

고배당 경주 정보, 실시간 문자 등 업계 유일의 결과물들이 저희의 노력을 말해줍니다.

12월 6일, 15년만에 판매가격을 2000원으로 인상하고자 합니다.

국내 경마예상지 가격이 저렴한 것은 사실이다. 한국마사회 발행 경주 프로그램 책자는 7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경마예상지를 보통 경마신문, 경마전문지라고 한다. 스포츠신문은 140엔, 신문에 비해 정보량이 많은 낱장 신문지 형태의 예상지는 500엔으로 비싼 편이다.

일본중앙경마 예상지중에서는 스피드지수가 실린 우마사브로(馬三郎)를 추천한다. 고베신문사가 발행하며 타블로이드 형태이기 때문에 보기도 편한다. 유료 경마사이트, 경마신문 데일리 우마사브로(競馬新聞 デイリー馬三郎)를 운영한다.

일본은 지방경마 포함 경마장이 많고 열도라는 지형적 특성상 전국판, 지역판 등으로 구분되고 경마인구가 많은 간토지역판이 가장 많다. 경마개최 장소에 따라 예상가도 다르다.

경마 초보자를 위한 한일 경마예상지 기호(특수문자) 설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