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가경마장 시코쿠, 규슈 암말 교류전 하나후부키상(花吹雪賞)

야마구치 시네마배 제62회 하나후부키상(花吹雪賞, Hanafubuki Sho)은 사가현 경마조합이 사가경마장 제9경주 더트 1800m코스에서 시행하는 일본지방경마 중상경주다.

시코쿠, 규슈(고치, 사가) 소속의 3세 암말이 출전하며 우승상금은 210만엔이다.

중앙경마 암말 클래식경주 오카쇼(桜花賞) 트라이얼경주 블록 대표마 선정 경주에 지정되어 있다.

지방 소속마가 JRA G1대상경주 전초전에 출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해당 블록(지역,지구) 대표마에 선정되어야 한다.

여기서 블럭은 소속경마장이 아닌 JRA가 독자적으로 구분하는 지방경마장 구분이다. 예를 들면 시코쿠, 규슈 블록에는 고치, 사가경마장이 포함된다.

1월 둘째 월요일 11일은 성인의날 일본 공휴일이다.

일어 하나후부키(花吹雪)는 꽃보라를 의미한다. 후부키(吹雪)는 눈보라다.

우승 트로피를 제공하는 야마구치 시네마(Yamaguchi Cinema, 山口シネマ)는 도쿄 치요다구 소재의 경마, 경정, 오토레이스 사진판정 영상 및 각 경기장 공식영상 제작을 담당하는 회사명이다.

경마결과

야마구치 이사오(山口勲) 기수의 인기 1위(단식 1.6배 ) 트루시(Trusy) 몬베츠에서 이적 후 3연승으로 중상경주 첫 제패

인기 2위 Prima Stella, 인기 3위 Maui Berkman 입상

단식, 복승식 배당 1.6배 동일, 쌍승식 2.1배, 삼쌍승식(4-2-6) 6.9배

Date

1월 11 2021
Expired!

Time

17:00 - 18:00
사가(佐賀) 경마장

Location

사가(佐賀) 경마장
佐賀県鳥栖市江島町字西谷3256-228
Website
https://www.sagakeiba.net
No event found!
MENU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