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유튜브 경마방송 마사회TV 구독 이벤트! 경마 휴장 특별영상 공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경마 시행을 취소한 한국마사회는 두개의 유튜브 경마방송 채널 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선 이어폰부터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등 다양한 상품을 150명에게 나누어 준다.

경마방송 KRBC에서는 휴장기 경마팬을 위한 특별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현재 역대 삼관경주 시리즈 5편과 암말 대상경주 코리안오크스 전 경주영상을 업로드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뉴스 ‘마사회TV’ 구독 이벤트

올해 채널을 오픈한 ‘마사회TV’는 마문화를 비롯 사회공헌, 지사 문화센터, 스포츠단 등 마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아우른다. 특히 신입사원들이 생생하게 알려주는 취업 Tip, 말사진 전문가가 알려주는 말사진 찍는 법,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코치가 알려주는 홈트레이닝 등 현직자들이 직접 출연하는 콘텐츠로 호응을 받고 있다.

향후 한국마사회 재활힐링승마 홍보대사인 배우 김재경 권소현과 함께하는 사회공익 힐링승마 콘텐츠 시리즈로 구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구독 이벤트에서는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을 50명에게 제공한다. ‘마사회TV’를 구독하고 ‘구독중’ 버튼이 보이게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참여는 4월 10일까지다. 당첨자는 4월 16일 발표한다. [마사회티비 둘러보기]

한국경마의 노하우를 찾기 위해 CNN이 왔다!
2019년 여름 마사회를 방문한 CNN ‘The Winning post’ 제작팀은 서울과 부산경남 경마장을 방문해 오너스컵과 한국 경마 시스템을 취재했다.

대표 경마채널 ‘경마방송 KRBC’ 구독 1만 감사 이벤트

2017년 개설된 한국마사회의 ‘경마방송 KRBC’ 채널은 경주 영상, 기수·조교사 인터뷰 등 경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경마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경마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구독자 만 명을 돌파, 이에 감사이벤트를 시행한다.

무선이어폰 2명을 포함해 치킨 세트 20명, 파인트 아이스크림 쿠폰 28명,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 쿠폰 50명 등 총 1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경마방송 KRBC’를 구독하고 ‘경마방송 KRBC’의 콘텐츠에 댓글을 달아 작성한 댓글과 ‘구독중’ 버튼이 보이게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참여 링크에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4월 3일까지다. 4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경마방송 둘러보기]

2019년 삼관경주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5xoYz9Cg6C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