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예상법 및 삼쌍승식 고배당 적중 사례

강운마권의 고배당 적중률 향상을 위한 구성오행경마 베팅방법

일본에는 경마잡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마이론 서적이 있다. 혈통분석, 랩타임(펄롱타임) 등을 활용한 우승마 예상법을 비롯하여 배당판 분석, 마번출몰 빈도, 음양오행경마, 풍수개운 마권술, 구성주기법, 카발라 마권술, 이십팔수(二十八宿) 마권 등 다양한 경마예상 방법이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경마예상업체도 증가하고 있다.

경마예상에 정답은 없지만 자신만의 예상 노하우를 가지는 것은 중요하다. 우선은 베팅 경주를 줄이는 것이고 자신만의 예상 원칙에 따라 베팅하면 승률 및 고배당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경마 초보자를 위한 삼쌍승식 베팅팁

구성(九星)과 오행의 상생, 상극 관계를 활용하여 경마 초보자도 쉽게 삼쌍승식 고배당 적중이 가능하다. 당연히 축마 선정이 가장 중요하고 후착마가 애매한 경주에서 활용하면 베팅 구멍을 줄일 수 있고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한다. 상생(녹색)과 상극(적색) 관계를 기본으로 조합하면 된다. 경주 성적표를 보고 숫자 관계를 직접 파악해 보기 바란다. 상세 내용은 별도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구성오행경마]

강운마권 적중마권 배당률 랭킹

삼쌍승식 2000배 적중마권 일요경마예상 및 결과 2600배 적중! 주버나일 시리즈와 최강팀 선발전 결선

일본경마 삼쌍승식 고배당 연속 적중!
2019년 4월말 도쿄출장 마지막날 일요경마 사츠키상 대상경주 관전하러 나카야마 경마장 방문

인공지능 AI 경마예상

일본 경마 포털사이트 넷케이바는 다양한 예상가의 중앙경마, 지방경마 예상을 유료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한경주당 100~600엔 정도로 추천경주 위주로 유료 예상을 제공한다. 특히 환수형, 적중형 두종류의 예상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AI경마 적중형의 예상 적중률은 80%가 넘어 매출 상위권에 있다.

지방경마예상 메인페이지! 아래 부분에 예상가 랭킹이 있다.

인공지능 AI 경마예상 매출 순위 1위, 4위

인공지능 경마예상 개발자 누쿠이 슌(貫井駿)
  • 모든 것에는 법칙이 있다
  • 과거 3만개의 경주에서 법칙성을 찾아낸다.
  • 인공 지능은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다.
  • 예상에 있어 고정관념이 없다.
  • 적중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적중률 1위 인공지능 AI경마예상과 프로 경마예상가의 승부]

비밀의 법칙 8패턴 조견표

아래 자료는 단승식 배당과 구성(九星)을 접목하여 예상하는 데 사용하는 패턴표다.

경마일 구성과 출주마 인기 순위에 따른 마권조합법이다. 경마예상지를 참조하여 스스로 경주 흐름을 분석하여 저배당, 고배당을 판단하여 마권을 조합한다.

일본경마자료를 바탕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현재 실전에서 검증중이며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업로드해 두는 것이다. 참고로 아래 숫자는 마번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