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의 고배당! 가성비 좋은 경마 삼복승식 베팅 요령

경마 이기는 법 시리즈! 유튜버 경마 네비게이터의 중고배당 삼복승식 마권 구입 방법

일본경마이므로 경주마의 출전두수, 인기, 배당면에서 국내 경마와 차이가 있으며 이런 베팅 방식도 있다는 것만 참고하기 바란다.

삼복승식은 1등에서 3등까지의 3마리의 말을 순서에 관계없이 적중시키는 방식이다.

구독자의 댓글을 보고 작성한 삼복승식 베팅 분석

마권 구입시 경주기록, 혈통, 경마장 및 거리 적성, 기수, 게이트 등의 데이터는 참고하지 않고 인기 1~3위마중에서 축마를 골라 인기 6위마까지 5두를 베팅하는 친구가 있다고 한다.

1개 경주당 10구멍이며 1천엔씩 마권을 구입하는데 대상경주는 모든 경주를 구입하고 오픈, 암말경주, 장애물 경주는 마권을 구입하지 않는다.

3곳의 경마장에서 경주 개최시 해당되는 레이스는 36개 경주중 7~8개 경주이므로 투자 금액은 하루 7~8만엔 정도이다. 이 친구는 2011년 이후 연간 환수률 18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상기 댓글을 참고하여 경주 결과를 분석해 보았다.

정말 플러스가 되는지는 1~3위 인기마중에서 축마를 선정할 경우 개인의 축마선정 능력에 따라 환수률이 좌우되므로 정확한 분석은 어렵다. 또한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레이스 선택도 중요하다.

결국 이것도 경마 필승법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의외의 사실을 발견했다.

같은 삼복승이라도 가성비 차이가 상당하다.

예를 들면 1~3위 인기마가 입상하더라도 경주에 따라 6배 정도의 배당의 차이가 있었다. (5월25일 6경주 540엔, 5월26일 9경주: 3040엔 )
인기 1, 2, 4위마가 입상한 4개 경주의 배당을 보더라도 770엔부터 3480엔까지 상당히 차이가 컸다.

삼복승식 가성비가 좋을 때의 공통점
  1. 인기 1위마의 단승식 배당이 3배 이상
  2. 상위 2~3두의 단승식 배당이 월등히 낮을 경우
  3. 단승식 배당 10배 이하의 말이 5두 이상 존재

상기 세가지 조건에서 압도적 인기를 모으는 말 2~3마리 중에서 한마리가 빠지고 인기 4~5위의 말과 상위 인기의 말이 입상하면 고배당이 나온다.

결론
  1. 배당이 분산된 경주이지만 인기 하위마의 입상은 힘든 경주
  2. 인기 6위 이내 말중에서 입상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는 경주
  3. 하지만 인기 1~3위마로 결착이 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주

상기 조건에 맞는 경주가 있다면 인기 1~3위마 중에서 축마를 골라 인기 6위마까지 삼복승식 마권에 포함시키면 중고배당 적중 가능성이 높아진다.

【競馬3連複】上位人気で決まっても高配当!?コスパ重視の賢い買い方とは?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