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배당 주의보! 서울 토요경마 13R 경마예상 삼쌍승식 패턴마권

경마왕 예상지

월말경마 고배당 주의! 경마예상 및 결과

토요경마 결과를 보니 삼쌍승식 최고배당은 제9경주(2-4-1) 2976.9배이며 6개 경주에서 100배가 넘는 배당이 나왔다.

일요일 열리는 2세마 챔피언전 브리더스컵(GⅡ, 1400m) 대상경주에 출전하는 3연승의 디터미네이션(Determination)은 6번 게이트를 배정받았다.

제13경주(2등급 1200M 핸디캡)  경마예상

11월 30일 한국마사회 과천 서울경마장 토요경마 마지막 레이스 강운수 출몰 패턴을 예측하여 삼쌍승식 마권을 조합해 보았다.

최근 경주에서 입상한 2번 문학위너, 1번 컴플리트스윕, 11번 페네트로의 인기가 예상되는 경주인데 연령 오픈 핸디캡 경주이기 때문에 인기마 과신은 위험한 경주다.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복병마를 포함한 복조마권으로 방어하고 주력마권을 선정한다.

인기마중에서 추천하는 축마는 강운마번 11번이다. 11번을 축으로 베팅하거나 고배당을 노리는 경우는 강운 복병마 4, 8, 9번을 축 또는 후착에 넣어 공략한다.

토요경마 배당률 흐름을 잘 파악하여 터지는 흐름이면 마지막 경주도 고배당을 노리는 베팅전략을 세우기 바란다. 토요일은 매 경주 8번마를 주목한다.

29일 부산경마장 문중원 기수 사망으로 금요경마가 취소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경주결과 및 배당률

선행을 나간 컴플리트스윕과 2위권 문학위너, 선두권 뒤 인코스에서 최적의 경주를 전개한 흥바람의 결착으로 끝났다.

1착 인기 1위 2.문학위너(부마: ADIOS CHARLIE, 모마: ALL THRILL) / 유승완 기수
2착 인기 2위 1.컴플리트스윕 / 빅투아르 기수
3착 인기 6위 4.흥바람 / 문정균 기수

배당률

단승식: ② 1.6
복승식: ②① 4.9
쌍승식: ②① 7.7
삼복승식: ②①④ 16.8
삼쌍승식: ②①④ 44.4

심판위원 리포트
  • 발매마감 약 3분 전 ⑦“스마트파크”는 마체이상으로 「출전제외」 조치하고 정밀마체검사 지정, 출발시각을 당초 18:00에서 18:05으로 변경 조치.
  • 출발 시 ⑤“프리마퀸”은 바깥으로 기대며 나가 ⑥“골든게이트”와 접촉하였고, ⑧“야호선샤인”은 바깥으로 기대며 나가 ⑨“문학아리아리”, ⑩“지오스타”와 접촉하였으며 이후 ⑩“지오스타”는 후미에서 경주를 전개하였음.
  • 경주 후 ③“센타포바”와 ⑩“지오스타”에 대해 마체검사 지정, 수의위원의 마체검사 결과 ③“센타포바”는 특이사항 없고, ⑩“지오스타”는 양 앞다리 절음이 확인되어 출전신청 전 마체검사 지정.

스피드 경마예상지 6일 금요경마부터 판매가격 2천원으로 인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