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서적, 경마이론서 – 음양오행 마번, 구성 배당률, 운명성, 운명수, 이십팔수(二十八宿) 마권술 등

경마의 꽃은 고배당! 오행 통계를 활용한 적중률 향상, 고배당 잡는 베팅팁 

오행(五行)과 구성(九星), 역학 통계를 활용한 고배당 복병마 예측 경마필승법을 소개한다.

경마초보자나 역술에 관한 지식이 없어도 쉽게 응용 가능한 방법이다.

아래 구성(九星) 숫자의 상생 상극 관계와 파이팅 유튜브 채널의 오행마법(五行馬法) 마번 출몰 통계를 함께 활용하면 경마 적중률 향상에 도움이 된다.

경마는 일관성을 가지고 베팅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경주를 적중시킬 수는 없지만 이 방법을 이용하여 일관된 베팅을 하면 고배당 적중 가능성이 대폭 올라간다.

자신만의 경마예상법이나 노하우가 없이 매 경주 예상지 데이터만 보고 습관적으로 베팅하는 경마팬은 경마로 수익을 내기 힘들다.

구성학(九星學)에 대하여

구성학(九星學)은 기원 전 3천년 전부터 전해져 내려온 중국 점술로 생년월일의 구성(九星)과 천간(天干), 오행(五行)을 조합한 명술(命術)의 일종이다.

궁합을 보거나 방위의 길흉을 알기 위해 많이 사용하는 점술이다.

1924년 일본의 소노다 신지로(園田真次郎)가 기존의 구성술(九星術)을 바탕으로 기학(気学)으로 정립했다.

그 후 구성기학(九星気学)은 일본에서 많이 사용하는 점술이 되었고 처음에 일본책이 국내에 번역되어 소개되었다. 서양에서는 Nine Star Ki , 중국어로는 구궁명리(九宫命理) 또는 구성명리(九星命理)라고 한다.

구성학 책 소개에 나오는 내용이다.

삼국지의 역사 속에서 제갈공명이 별자리로 점을 쳐서 그 흥망의 기운을 읽어내어 전략을 세우고, 더 나아가 자신의 운명을 알고 바꾸려 했을 때 사용한 학문이 바로 구성학이다.

우주 천체의 움직임을 1에서 9까지의 숫자를 활용하여 그 숫자 속에 함축된 뜻을 가지고 우주의 이치를 인간에 대입하여 통변함으로써 우주변화에 따른 개인 삶의 변화를 알아내어 유용하게 삶에 적용할 수 있는 학문이다.

구성을 활용한 삼쌍승식 마권조합

구성(九星)과 음양오행의 상생, 상극 관계를 활용하여 경마 초보자도 삼쌍승식 고배당 적중이 가능하다.

후착마 선정이 어렵다면 아래 구성의 숫자 관계를 활용하면 마권 수를 줄일 수 있고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숫자 조합은 경주성적표를 보면서 비교해 보기 바란다.

아래 오행마법의 복승식 마번 통계 패턴과 함께 활용하면 마권 압축 및 입상 가능성이 높은 마번 선정에 도움이 된다.

경마비기(競馬秘記)! 입상 마번 선정 팁

  • 같은 마번의 반복 출몰 경향이 높다. 입상 마번 선정이 어려울 땐 이전 1~2개 경주의 3착이내 마번중에 하나를 선택하라! 1,2,3,4번은 11,12,13,14번을 포함한다.
  • 기본적으로 동일한 오행 마번의 복승식 동시 입상 확률은 낮지만 입상 시에는 고배당 가능성이 높다.
  • 5번마는 1(10,11), 2(12), 7번과 동시에 입상하여 복승식 고배당을 자주 터트린다.

5월 25일 서울 토요경마 복승식 동일 오행의 마번이 입상한 경주는 1경주뿐이고 26일 서울 일요경마에서는 2개 경주뿐이다. 경마일 오행 숫자의 출몰 흐름을 파악하여 베팅에 활용하면 마권 압축 및 적중률 향상에 도움이 된다.

일본경마도 구성과 오행으로 경주성적표를 분석하면 결과는 비슷하다. 구성 오행경마는 해외 경마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기회가 되면 마음 맞는 분과 가까운 오사카로 주말 경마투어를 가고 싶은 생각도 있다.

동일 오행의 마번이 입상한 토요 1경주 복승식 5-10: 28배, 일요 3경주 4-9: 34배, 5경주 1-6: 509.5배

오행마법 경마비기

경마승리비법 복승식 오행경마

우주의 생성 원리와 생명의 기원에 바탕을 둔 오행 통계를 활용한 경마적중비법 오행마법(五行馬法)

만물은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행마번이란 경마 마번은 1,2,3,4,5번까지 있다고 보는 것이다.

베팅에서는 상생, 상극 관계도 활용한다. 상생이라고 무조건 좋고, 상극이라고 무조건 나쁜것은 아니다. 상황따라 바뀌는 것이다.

특정 오행이 타 오행을 이기는 현상을 상극이라 부른다. 오행의 상극은 목극토(木克土), 토극수(土克水), 수극화(水克火), 화극금(火克金), 금극목(金克木) 등 다섯 가지다.

사주에서 오행이 역하는 신을 역신(逆神)이라고 하며, 이러한 특수격은 사주 및 행운에 역신을 맞이하여 파격이 된다.

일본에서 역신(逆神)은 예상이 계속 빗나가는 사람을 빗대어 말할 때 사용한다.

  • 오행 1(수) 마번: 1, 6, 11
  • 오행 2(화) 마번: 2, 7, 12
  • 오행 3(목) 마번: 3, 8, 13
  • 오행 4(금) 마번: 4, 9, 14
  • 오행 5(토) 마번: 5, 10

경마 유튜버 파이팅의 경마비법 채널에 공개한 영상이다.

동일오행, 반복오행, 반대오행, 빠진오행, 한쪽오행으로 패턴을 분류하여 베팅에 활용한다. 어떤 패턴을 적용할 지는 경마일 마번의 출몰 흐름을 보고 판단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팅 블로그 오행통계비법 코너에 잘 설명되어 있다. 상단의 목록열기를 누르면 리스트를 볼 수 있다.

동영상을 보면서 경주결과를 분석해 보기 바란다.

오행마법 1

반대오행 (오행마법 2)

오행의 역신
오 행 역 신
목(木) 금(金)
화(火) 수(水)
토(土) 목(木)
금(金) 화(火)
목(木) 토(土)
오행일람표
구분
선천수 3, 8 2, 7 5, 10 4, 9 1, 6
후천수 1, 2 3, 4 5, 6 7, 8 9, 10
상생 목생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
상극 목극토 화극금 토극수 금극목 수극화
색깔 청색 적색 황색 백색 흑색
일년 여름 환절기 가을 겨울
발음 ㄱ ㅋ ㄴㄷㄹ ㅌ ㅇ ㅎ ㅅㅈㅊ ㅁㅂ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