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백 소파 요기보, 명마 어드마이어 재팬과 광고모델 계약

빈백(Bean bag) 소파로 유명한 미국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 일본 법인이 전 경주마 어드마이어 재팬과 CM 캐릭터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홋카이도 말산지 히다카쵸에 있는 경주마 생산목장 베르사유 팜 (Versailles Farm)에서 여생을 보내고 있다.

계약금은 목장에서 소비되는 당근 12년분에 상당한 1천만엔이며 8월 8일부터 TV에서 방영된다.

CM은 15초, 30초 버전 두가지다.

광고에 등장하는 빈백 소파 상품은 생활 방수 기능이 추가된 줄라 맥스(Zoola Max)

국내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중인 줄라 맥스 프로 할인 가격은 407,150원이다. 정가는 479,000원

요기보 이력 1일 어드마이어 재팬 With Yogibo 「평소 사용방법」편

아잉 졸려~ 줄라 맥스 졸라 편안해요~~

Admire Japan

2002년생 20살 어드마이어 재팬 (アドマイヤジャパン) 통산전적은 10전 2승

부마: 선데이 사일런스(Sunday Silence)

모마: 비와 헤이디 (Biwa Heidi), by Caerleon

2004년 경주마 데뷔하여 2005년 케이세이배(京成杯, GIII)에서 대상경주를 첫 제패했다.

삼관경주 사츠키상(皐月賞)에서 딥임팩트, 식스센스에 이어 3위 입상했으며 킷카쇼(菊花賞)에서는 딥임팩트와 2마신차로 2착 선전했다.

2006년 4월 오사카배 9착 후 5월에 다리 이상이 발견되어 휴양에 들어 갔는데 9월에 JRA가 은퇴를 발표했다. 결국 G1 우승의 꿈은 못이루었다.

요기보가 광고 모델로 선정한 계기는 말에게 비즈 소파를 주었더니 사람 이상으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을 보고 영상을 찍어 SNS에 올렸는데 화제가 되었기 때문이다.

2005년 트리플크라운 최종관문 국화상 명승부

단승식 1.0배 딥임팩트 무패의 삼관 달성! 선두의 어드마이어 재팬이 추격을 허용하며 역전패

세계의 호스맨이여 보라! 이것이 일본 근대경마의 결정이다.

당시 간사이TV 아나운서 바바 테츠시(馬場鉄志)는 이 중계 멘트로 2006년 FNS아나운서 대상을 수상했다.

One thought on “빈백 소파 요기보, 명마 어드마이어 재팬과 광고모델 계약

  1. 김 엽 댓글:

    2005세대 중에선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놈이지만, 동기가 딥 임팩트라 묻힌 불쌍말. 하지만 나에겐 딥임팩트는 가지지 못한 푹신한 베개가 있지.
    어미가 비와 하이디입니다. 유명한 경주마이자, 위대한 어미 말입니다. 그 유명한 에어그루브를 제치고 2세 최고암말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자식으로 최강암말 중 하나인 부에나비스타 외에도 어드마이어 오라, 토센 레이브, 주아드비브르 외 다수 중상마, 고실적마를 뽑은 타점이 매우 높은 암말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