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적중마권 환원 이벤트 1탄! 선착순 10명 일요경마에 베팅

일본중앙경마(JRA) WINS 고라쿠엔 입구의 일확천금 삼쌍승식 적중기원 신사

강운마권 경마정보 홈페이지 오픈 기념 1차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경마 베팅 적중마권 환원 기획 1탄

먼저 아래 링크를 눌러 강운마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합니다.
일요경마 마권구매 사진 또는 캡처 이미지를 당일 전체 메세지로 발송합니다.
아니면 토요경마 후 일요경주 출마표를 보고 홈페이지에 구매 마권을 사전에 공지할 수도 있습니다.

https://pf.kakao.com/_AivLj

그 다음 강운마권 홈페이지 메인 또는 기사를 SNS에 링크 하거나 블로그, 타 사이트 등에 소개 후 댓글로 해당 주소를 기입하고 참가 신청을 합니다. 이 이벤트 안내글을 링크해도 됩니다. 댓글은 이 페이지의 하단에 달면 됩니다.

오는 주말 일요경마 1개 경주에 베팅하여 마권 적중시 환급금을 대상자에게 입금해드립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마사회 지점을 못갈 때는 1주일 연기합니다.

고배당을 적중하여 추가 세금이 공제되는 경우는 세금을 제외하고 입금합니다. 3만원 또는 2만 5천원을 두가지 승식으로 나누어 전액 베팅합니다.

1차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0명을 모집하며 베팅금액은 1인당 3천원입니다. 지원자가 5명 미만이면 1인당 5천원을 베팅합니다. 마감시간은 토요일 22시입니다.

승식은 삼쌍승식, 쌍승식, 복승식 중에서 2가지를 선택하여 금액 배분 후 베팅할 계획입니다.

적중마권 환원 이벤트는 여건이 되면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플러스 친구 추가하여 메세지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창은 하단에 있습니다.

일본경마 고배당 적중마권

도쿄여행 마지막날 4월 14일 사츠키상(G1) 경주 관람을 위해 나카야마 경마장 방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