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마 적중률 업 베팅팁! 인기순위에 따른 승식별 입상 확률

일본중앙경마회(JRA) 경마장 10곳의 마필 인기 순위에 따른 통계 자료다.

경마장에 따라 차이가 있고 짧은 기간 베팅시는 통계와 결과가 반드시 일치하지 않는 맹점이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일본경마는 풀게이트 18두이며, 이 데이터는 환수률 보다는 적중률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료다.

인기마의 입상 확률이 높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실제 그 수치가 어느 정도인지 알고 있으면 마권 구입시 활용할 수 있다.

일본경마를 즐기는 경마팬은 참고하기 바란다.

인기 순위에 따른 승률(단승), 연대률(복승), 3착 이내(연승) 입상 확률

상기 통계에 따라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마권은…

단승식은 인기순위 3위까지
복승식은 인기순위 6위까지
연승식은 인기순위 9위까지

경마는 확률 게임

물론 인기 5, 6위마의 단승식 마권이나 인기 8, 9위마의 복승식 마권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지만 노리는 마필이 있을 때만 가끔 구매한다.
인기 10위 이하 마필의 우승 확률은 2%이하, 복승률 5%이하, 3착 이내 입상확률은 9%이하이므로 마권 구매를 안하는 것이 좋다.

3착 이내 데이터를 중시한다면…

삼복승식, 삼쌍승식 마권은 3착이내 입상확률 40% 이상인 인기 1~3위마를 축으로 베팅하는 것이 적중 확률이 높다.
인기순위 1~3위마 중에서 1두 이상이 3착 이내 입상할 확률은 약 94%이다.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인기 1~3위마 중에서 축마를 골라 인기 4~9위마의 복연승식 마권을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다.

지행합일(知行合一)이 중요

어떤 사실을 알고 있는 것과 실천하는 것은 다르다.
단지 지식에 머물지 말고 마권 구입시 활용한다면 불필요한 구멍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一生使える競馬の常識~人気別の勝率・連対率・複勝率の成績データ~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