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문화, 퍼펙트오늘경마 예상지 경마예상 KRJ방송

최고의 경마예상방송에 KRJ방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상지의 한계를 초월한 경마전문지 경마문화와 1천원짜리 저가 퍼펙트오늘경마 예상지, 말산업저널 발행 (주) 미디어피아의 경마예상전문 KRJ방송

유준상 베스트오브베스트, 심호근 기자 정보의 힘, 정완교 싸이즈가 다른 방송, 사이상 다이너마이트, 이산 배당판 분석의 연금술사, 이종운의 꾼, 김병남 부산사나이

보급형 퍼펙트오늘경마 발행 취지와 목적(홈페이지 인용)

경마는 100여가지가 넘는 각종 우승 요인을 분석해야 하는 복잡한 스포츠입니다.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초보자는 쉽게 흥미를 잃어버리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퍼팩트 오늘 경마 가장 보기 쉽고 가장 이해하기 쉽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다른 예상지와 병행해서 본다면 적중확률을 훨씬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퍼팩트 오늘경마는 경마에 입문하는 경마팬들이 보다 쉽게 경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편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마를 어느정도 즐기는 경마팬은 정보가 부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분석 실력을 보다 빠른 시간내에 높이고 싶다면, 다른 예상지와 병행해서 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2017년에 ‘에이스경마’ 예상지 측이 ‘퍼펙트오늘경마’가 조판 프로그램을 베꼈다고 주장하며 논란이 된 적이 있다. 강운마권은 10년 이상 국내 경마를 안해서 몰랐는데 2007년에 저가 시장을 겨냥하여 창간한 예상지다. 마사회 지점가면 사서 본다.

[이영오 경마TV]1월 28일 일요서울경마 예상방송!

[이영오 경마TV]1월 27일 토요서울경마 예상방송!

[이영오 경마TV]1월 26일 금요부산경마 예상방송!

8월3주차 명경주 베스트3 !!

8월2주차 명경기 베스트3 !!!

장마도 막을 수 없는 쾌속질주! 7월4주차 명경기 베스트!

비속 질주!! 7월 3주차 명경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