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필승이론 펄롱타임! 랩타임 분석으로 적중률 대폭 상승

흑자경마 구현! 승률 업 경마 필승의 법칙! 랩(lap) 타임을 알면 경마로 밥먹고 살 수 있다?

화제의 경마예상이론 랩타임(각 구간 통과 펄롱타임) 분석

경마에서 경주마의 주파기록은 랩타임(펄롱타임)이라고 하여 200m(1펄롱) 단위로 구분한다. 초단위와 소수점 1단위까지 표시한다.

해당 경주에서 선두마가 기록한 타임으로 특정 말에 대한 기록이 아니다. 우승마의 펄롱타임과 혼동하지 않도록 한다.

한국마사회 경주성적표의 펄롱타임(1200m경주 6구간) 2019.5.19 11경주

펄롱타임(랩타임)을 분석하여 우승마를 예상하는 이론을 담은 서적도 있지만 아직 펄롱타임을 활용하여 예상을 하는 경마팬은 많지 않다. 경마 예상가에 따라 펄롱타임 분석 및 적용 방법에는 차이가 있다. 구글 검색하면 랩타임 관련 글이나 영상이 다수 나온다.

일본경마잡지 ‘경마 최강의 법칙’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펄롱타임 출마표

라스트 4 펄롱타임 기록만 대상으로 구간별 속도 증감을 분석하는 랩기어 이론은 책으로도 출판되었다.
모든 경주를 3가지 펄롱 패턴(瞬発戦, 平坦戦, 消耗戦)으로 분류하여 경주마와 코스 적성을 분석한다. 각 구간별 펄롱타임의 증감 분석은 아직 미지의 경마예상이론으로 「▼7▼3△5」「瞬8平2消0」같은 기호만으로 우승마 예측이 가능하다.

이 책에 달린 댓글을 보니 펄롱 계산이 번거롭고 적중률도 낮다고 한다. 10여년 전에 출판된 이 책은 그다지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아래 소개하는 DKC 경마부 예상가 사스케(咲助)는 자신이 정리한 펄롱타임 이론을 랩 마이스터(Lap Myster)라고 부른다.

이런 경마예상 방법도 있다는 것을 소개한는 글이므로 경마팬은 참고하기 바란다.

사스케는 랩타임 분석을 통한 경마 베팅으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한다. 음악 관련 사업을 하다가 진 빛 1억 5천만원 때문에 온갖 고생을 하다가 인생을 걸고 경마에 도전하면서 삶이 바뀌었다는데…

랩 마이스터의 장점
  1. 각 경주마에 유리한 조건, 불리한 조건을 알 수 있다.
    경주 조건에 따라 위험한 인기마와 베팅권에 넣어야 되는 비인기 복병마를 알 수 있다.
  2. 경주마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어 경주 전개를 논리적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입상에 실패했을 때 그 요인 파악이 가능하며, 다음 경주에서 인기가 하락한 복병마를 쉽게 찾을 수 있다.
  3. 경마에서 지고 있는 원인을 알 수 있다.
    지금까지 경마에서 이길 수 없었던 이유를 깨닫게 된다.
경마예상가 나츠의 펄롱타임 분석 예상가 인터뷰

도쿄에 나오면 매번 1박 50만엔의 이 호텔 방에 묵는 다는 경마예상가 사스케가 본인이 작성한 랩타임(펄롱타임) 분석 경마예상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다. 자막 없이 일본어 영상 그대로 4편중 1편만 공개한다. 유튜브 공개 영상은 아니고 링크를 알고 있는 사람만 접속 가능한 영상이다.

DKC 경마부 사스케를 인터뷰를 한 예상가 나츠와는 3년 전부터 알고 지내는 사이로 이 예상가의 과거 사정도 잘 알고 있다. 경마예상가 나츠는 올해들어 경마에서 계속 지고 있다.

나츠가 4월에만 1천만엔 수익을 낸 사스케에게 지난 번 대상경주 적중으로 5천만원 이상을 환급받아 충동 구매한 171만엔 짜리 로렉스 시계를 구독자에게 선물하도록 꼬신다. 결국 선물하기로 했다. DKC는 고액 베팅을 하는 예상가는 아니고 삼쌍승식 고배당을 잘 맞춘다.

유료경마회원 모집

일본의 경마, 경정 유튜버중에는 적중 시 환급금을 구독자에게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는 채널이 제법 있다.

예상가 사스케는 DKC 경마부(競馬部)라는 경마예상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총 3명의 전문 예상가가 정보를 취합하여 VIP 유료회원에게는 상세한 베팅정보를 제공한다.

요금이 비싼 일본의 유료경마정보 사이트들은 무한정 유료회원을 모집하지 않는다. 배당이 떨어지기 때문에 인원을 제한한다고 하는데 사실 여부는 확인할 길이 없다. 개인적으로 이 말은 믿지 않는다.

이 영상은 본인이 정리한 램타임 분석 이론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것이다. PDF로 정리한 랩타임 이론을 300명 한정으로 판매한다.

250만엔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데 현실적으로 그 정도 지불 가능한 경마팬은 많지 않으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약 80만원(79,800엔+소비세)에 판매한다. 영상이 삭제되어 텍스트로 대체한다.

일본어 – 유료 경마사이트 비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